갤러리
- 작성자
- 나른한갈매기75
- 등록일
- 26-06-28 07:07
경력입사하고 약 한 달 지났나,,,어김없이 도쿄로 출장을 가게 되었다..!이번에는 바쁘게 일만해서 자유시간을 많이 못 즐기기는 했지만,,, 그래도 늘 돈 아끼려고 경유편 저가항공만 타다가, 오랜만에 대한항공 타니까 너무 편하고 안락했다.역시 돈이 좋긴 해 ㅠㅠ요즘에는 다 모바일체크인이 되어서 너무 좋다.지류티켓 너무 귀찮고 번거로움...3월 말 벚꽃시즌 일본이라 후덜덜한 가격...이지만내 돈 아니니까 ^^조금이라도 빨리 나가려고 비짓재팬 했는데,결론은 의미가 없었다고 한다...하네다 공항에 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 사람 개개개개개많음.아니 정확히는 창구 직원이 사람에 비해 넘 부족함 ㅜ그리구 요즘 시대에(?) 여권에 사람이 한명씩 일일히 입국 스티커 붙여주심.여권에 이쁜 스티커 생겨서 좋긴한데... 넘 느려여!!!KE2101김포 ➡️ 도쿄무거운 발걸음으로 뱅기 탑승.신형 비행기인데 묘하게 디자인이 구린거 같다.옛날 그 쿨톤의 하늘색이 더 낫다.좌석간격은 넓지도 좁지도 않은 쏘쏘하다.그래도 나름(?) 비싼 비행기라고...스크린이 있었다.항로랑 영화 몇편 볼 수 있었음.기내식 메뉴는 소고기 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 감자!고작 두 시간도 채 안되는 비행시간인데, 밥을 준당.분명 여기서 밥먹고 계속 일만하라는 거겠지.무거운 발걸음...아니 근데, 하네다 입국 심사 줄 너무너무 길었다.나리타에 비해 공항이 작아서 그런가...비짓재팬 해도 기계가 많지 않다보니 시간이 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 꽤 걸렸다.그리고 벚꽃은 아직 만개하려면 1주는 더 있어야 할 것 같당. 피긴 피었는데 날이 추워서 만개한건 못봤다. ㅠㅠKE2104하네다 ➡️ 김포그리고 드디어 돌아오는 날!!!2박 3일간의 출장이 무사히 끝났당 하네다 공항 최대 장점 =도심이랑 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 짱 가까움!이번에 벚꽃시즌이랑 겹쳐서, 호텔을 하마마츠쵸로 못잡고 아키하바라로 잡았는데, 공항까지 30분컷!야마노테 타고 환승~다시 김포로 돌아가는 뱅기.밤 비행기인데 집 어떻게 가지 그저 착잡할 따름.탑승시작~좌석간격... 예전보다 더 좁당...실시간 항로도 볼 수 있고,영화는 보고싶었는데 일찍 내려가서 못본 프레디의 피자가게2 봄.근데 왜 일찍 내려갔는지 알 것 같았다.개연성 제로. 비급 병맛인데 넘 재미가 없자나...!기내식은 한국인의 사랑 비빔밥돌아오는 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일본인출장 노선에서 마주하다니 짱이자나...일본에서 달고 짠건만 먹다가 오랜만에 고추장을 먹으니 속이 싹 씻겨 내려가는 느낌이었다.프레디의 피자가게 넘 노잼이어서 스폰지밥 틀었는데 훨 나음 ㄹㅇ나름 비싼가격 주고 예매해서 그런지, 마일리지도 꽤 적립해준당.극강의 효율과 극강의 안락함이다. 정말 비즈니스 출장에 최적화된 노선이다.하지만 여행올 때 성수기 왕복 가격 7~80정도를 내고 갈 만한 가치가 있냐고 하면 어...음.... 그냥 저가항공 탈래....그 돈으로 일본에서 맛난거 먹을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