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 작성자
- 익살스러운요리사20
- 등록일
- 26-06-25 22:30
안녕하세요여러분들 라멘좋아하시나요?그렇다면 제가 오늘 쓰는 포스팅에주목해주세요!강남신세계백화점 내에 유명 라멘맛집이입점했다는 소식을 듣고 사람이 몰리기전에제가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어요강남신세계맛집 동경라멘학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다녀온 후기 알려드릴게요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지하1층위치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B1F영업시간 평일 10:00 - 20:00주말 10:00 - 20:30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주차가능강남신세계맛집 동경라멘학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신세계백화점 지하1층 델리관 푸드코트에 위치해있어요처음에 하우스오브신세계랑 파미에스테이션에위치한건지 헷갈렸는데델리관입니다 여러분헤매지 마세요!동경라멘학교는 매장명대로 라멘 레시피를 교육하고육수,면,차슈 등 동경라멘학교만의 비법을 전수하여런칭하는 정통 일본라멘 전문매장이라해요운영 중인 제면소에서 직접 면을 뽑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면의 퀄리티가 높다고해요!라멘은 금방 나오기때문에주문하기전에 먼저 자리부터잡아달라고 요청하셨어요자리는 이렇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메뉴판입니다청탕은 맑은국물과 부드러운 감칠맛이 특징이고토리파이탄은 닭육수의 감칠맛이 극대화된 라멘이에요저는풀토핑 토리파이탄 소유토리마파통이렇게 주문했어요주문하면 이렇게진동벨을 주십니다 ㅎ-ㅎ음식 기다릴때동안오픈키친이라 만드시는걸 구경합니다토리도 토치로 직접 굽고라멘 육수 블렌딩하는것도 구경해봅니다 ㅋ-ㅋ기다림 끝에 저희메뉴가나왔어요!풀토핑 토리파이탄 소유 입니다파이탄은 돼지로만 사용한다 생각하지만최근에는 토리파이탄이라고 닭육수로육수를 내는게 주목받고있다해요!그래서 그런지 육수가 뽀얗습니다오랜시간 끓여서 그런지국물도 엄청 걸쭉하고 크리미해요제가 오사카갔을때 먹은 무겐라멘이라고 있는데거기에 있는 시그니처 라멘 국물과 비슷했어요무겐은 돈코츠라 먹을수록 냄새가 올라와서별로였는데 동경라멘학교 파이탄라멘은닭육수라 그런지 계속 들어가더라고요풀토핑으로 주문해서아부리한 토리요거 진짜 맛있어요!닭에 기본염지가 되어있는지닭고기 간이 잘되어있었어요차슈도 야들야들하고부드러워서 젓가락으로 집으면바로 녹아내릴듯 찢어질 것같았어요반숙의 정성인 아지타마고이렇게 맛있을줄 알았으면하나더 추가할걸 그랬어요..엉엉심지어 라멘 면발도 직접 제면소가있어서 퀄리티가 높다는 말을 바로 이해했어요먹자마자 와 진짜 꼬들꼬들 맛있다고 생각들었거든요토리마파동입니다진짜 라멘육수의 감동이 식기도전에또 다른 감동의 파도가 칩니다ㅠ진짜 리뷰에 이런말 쓰면 안되는데개맛있어요ㅜ오븐에 구워 육즙 살린 닭다리 차슈를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닭고기 차슈 안 보이나요?핑크빛돌며 딱 잘구워졋더라고요염지도 잘되어있는지입안에 넣는순간 짭쪼름하게 야들야들..마파소스와 밥을 비벼 위에 토리 차슈까지 올려먹으면진짜여기 일본이고 나발이고 그냥 너무 맛있어요짝꿍이랑 저랑 진짜 너무 맛있다고만 서로 했어요오늘은강남신세계맛집 동경라멘학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했는데요매장에 1인석들도 있어 혼밥하기 편하며자리도 넓어 회전률도 좋고,정통 일본식 라멘의 깊은 맛을 경험할수도있어서저는 나중에 한번더다른메뉴도 먹으러 방문할 예정입니다!여러분들도 강남신세계백화점 와서라멘이 생각나신다면 방문하길 추천드려요
